본문 바로가기

이외 정보

spti 테스트 하기 + 결과 모음

반응형

spti 테스트 + 결과 모음집

최근에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spti 테스트

다들 하는데 안 해볼 수 없죠!

 

spti 테스트는 snack과 mbti의 합성어로 snackpot의 성격 테스트입니다.

과자 먹는 습관이나 행동을 12 문항으로 보고 구분해서 성격을 테스트하는 형식입니다.

 

우유젤리 / 민트캔디 / 데자와 / 불닭볶음면 / 반건조 오징어 숏다리

꿀물 / 매운 새우깡 / 트로피카나 / 토닉워터 / 레드불 / 영양갱

투시팝 / 보드카 / 투게더 / 에이스 / 빵또아

 

지금까지 벌써 8백만 명이 참여를 했네요.

 

테스트의 링크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.

 

spti.snackpot.kr/

 

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, SPTI

내 성격에 딱! 어울리는 스낵은?

spti.snackpot.kr

위의 주소를 들어가시면

테스트를 하실 수 있으십니다.


그럼 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.

 

 

1.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 때 나는

2. 예전에 한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

3.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 때 나는

 

4. 시험기간에 나는

5.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 넘어졌을 때 나는

6. 내 최애 과자에 대해 설명할 때 나는

 

 

7. 친구와 사이좋게 과자를 나눠먹던 중 한 조각이 남았을 때 나는

8. 휴가 계획을 짤 때 나는

9.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찾았을 때 나는

 

 

10. 과자를 고를 때 나는

11. 조별과제를 할 때 나는

12. 친구가 우리 집에 놀러 와서 물건을 찾을 때 나는

 


결과!

 

저는 우유 젤리가 나왔네요.

좋은 말이 나와있지만 우유부단하다는 이야기죠..ㅎ

 

그러면 다른 결과들은 뭐가 있는지 살펴봅시다!

 


우유젤리 형

다양한 것을 수용할 줄 아는 부드러운 성격을 가진 사람.

 

 

민트캔드 형

 

뒤끝없이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.

 

 

데자와 형

 

개성과 주장이 강한 사람.

 

 

불닭볶음면 형

 

아니면 아니고 기면  기고, 답답한 게 제일 싫은 사람.

 

 

반건조 오징어 숏다리 형

 

시크하고 건조하지만 내 사람에게는 쫀득이는 사람.

 

 

꿀물 형

 

독립적으면서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꿀물인 사람.

 

 

매운 새우깡 형

 

현실적이고 야무지지만 화끈한 면고 있는 사람.

 

 

트로피카나 형

 

톡톡 튀는 낙천적인 사람.

 

 

토닉워터 형

 

누구에게도 잘 맞춰주고 배려가 많은 사람.

 

 

레드불 형

 

외향적이고 열정이 가득한 사람.

 

 

연양갱 형

 

나에겐 엄격하고 남에겐 부드러운 사람.

 

 

투시팝 형

 

진짜 나를 알고 싶다면 더욱 오래 함께 해야할 사람.

 

 

보드카 형

 

투명하지만 깊고 맑지만 강한 사람.

 

 

투게더 형

 

논리대로 근거대로 합리적으로 파악하길 좋아하는 사람.

 

 

에이스 형

 

가장 기본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고 하는 사람.

 

 

빵또아 형

 

내향적인 사람중에 가장 외향적이고, 외향적인 사람중에 가장 내향적인 사람.

 


지금까지 spti 테스트였습니다.

너무 진지하기보다는 간단한 재미 삼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

오늘도 행복하세요.

반응형